(광고) 충청권 취준생들, 지금 당장 주목!

(광고) 충청권 취준생들, 지금 당장 주목!

BYTE
BYTE

충청권 취준생에게 전문 취업교육부터 교육 참여수당(=100만원), 취업캠프, 그리고 자소서·면접준비까지 모두 무료로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하나금융그룹의 소셜 벤처 유니버시티 프로그램인데요. 충청 권역 내 취준생이라면 지금 바로 신청해보세요!

하나 파워 온 프로그램

이번 소셜 벤처 유니버시티는 '하나 파워 온' 프로그램의 일환입니다. 하나금융그룹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에서 특히 S(사회)에 중심을 두고 있는데요. 취업·창업 프로젝트로 일자리 창출을, 미혼모·학대아동 지원을 통해 사회 불평등 해소를 위해 노력하고 있죠.

충청권 취준생, 여기 모여라!

소셜 벤처 유니버시티는 하나금융그룹이 운영하는 청년 취업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충청 권역 내의 만 18~34세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데요. 선발되면 취업교육과 취업캠프, 참여수당 제공 등 각종 혜택이 제공됩니다.

  • 8주간의 전문 취업교육취업캠프가 무료로 제공되며, 수료율 75%를 넘으면 총 100만원의 참여수당이 지급됩니다. 논산의 건양대가 프로그램의 거점이죠.
  • 이력서 및 자소서 컨설팅, 모의면접 멘토링 등 후속 지원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어요.
  • 1987~2004년생 청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교육 참여 시간과 중복되지 않는다면 아르바이트와 병행도 가능합니다.

이번 기회에 하나금융그룹과 함께 취업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8월 7일까지 신청을 받는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이라면 서둘러 신청해보세요!

하나금융그룹 하나 파워 온
하나금융그룹은 하나 파워 온(HANA POWER ON)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 일자리 창출과 사회 불평등 해소를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습니다
작가와 대화를 시작하세요